함께하시는 하나님
주보날짜: July 10, 2022
목회자 성명: 김창욱 전도사
코로나 19로 인한 펜데믹,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 전쟁, 이로인한 물가 상승과 이상 기후등 많은 어려움을 전세계가 겪고 있습니다. 미독립기념일, 그 기쁜 행사에 참석했다가 총에 맞아 집으로 돌아가지 못한 사람들, 부모 두분 다 잃은 아이, 일본의 아베 전 총리가 유세중 경호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총에 맞아 사망했다는 속보, 우리는 거의 매일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심지어 오늘 어떤 일이 일어날지도 알지 못한채…
이러한 세상의 어둠가운데, 하나님의 사랑을 함께 나누라고 우리에게 ‘희년’을 허락하셨고, 그동안 잠시 중단되었던 ‘가는 단기 선교’를 7월 15일 코스타리카를 시작으로 하나님께서 보내시는 곳에 하나님의 사랑을 함께 나누게 하십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받게 되겠지요. 개인적으로 건강 문제로 고민하다 가장 늦게 코스타리카 단기선교팀과 함께 합니다. 하는 것은 없지만, 선교팀과 함께하고, 그곳의 선교사님들과 함께하고, 만나게 하시는 분들과 함께 하는 시간 되기를 기대합니다.
교회에서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섬기는 것을 볼 때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마음을 느낍니다. 우리 아이들이 이번 선교에 함께 하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오늘 수요일(7월 13일), 코스타리카 파송 예배가 있습니다. 함께 하지 않으시겠습니까?